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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테고리 없음

강추! 인물과학사 알아보기 필수

by x1guzitsg27s 2020. 10. 4.

반가워요:-]
먀릭크 이에요.
오늘도 이렇게 제 블로그를 검색해주셔서 감사해유.:-ㅁ
날이 클린한게 헤헤 즐거워요.이웃님들은 오늘은 어떤일 하시면서 보냈나요? !!
이번에 얘기할 메인은인물과학사인데요.

마음의 준비 되셨으면 지금이순간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가보쥬 :ㅇ

오맞다 저두 인물과학사 가 무엇인지 자주 궁금했어요.
이웃님들 사랑에 저도 행복한 마음으로 알아냈어요!
오호~ 진짜 행복해질까요?
여러분들의 성원에 보답으로이제 시작하렵니다.


추억이 담긴 장소는 개개인에게 저마다의 역사를 간직한 유산이 된다. 그러한 장소에 함께 있음으로써 가족 구성원의 역사를 공유하는 것이 의미 있고 가치 있는 일이라고 생각했다. 그래서 우리는 런던, 파리, 베네치아에 가기로 했다.(6쪽)
인물과학사 “그건 내가 말해줄 수 없지. 네가 찾아내야지.”
어느 경우든 사람 자체를 거절하는 경우는 없습니다. 자신의 행동이 상대방에게 안 맞을 뿐이라는 것을 명심하세요! 거절을 많이 겪을수록 거절의 징검다리가 만들어져 결과물에 도달하는 것입니다. -나다운 에메랄드멘탈 中
디레버리징

물음표로 배우는 세상 7 ... 더보기
그저 제가 옆에 있으면 오케이라고 해 주죠.
50 평생을 살아가면서 집과 회사는 물론 주변에서 일어나는 소소한 일상들을 개그 욕심으로 희화화하여 인생의 고단함을 치유하는 낙으로 삼아, 이를 온라인상의 커뮤니티에서 ‘짱똘’이라는 닉네임으로 친구들 및 지인들과 공감해왔다. 몇몇 에피소드를 정리하여 책으로 엮어 보았다.


희미하게 한밤중 감도는 종소리
인물과학사 가. 독성물질 사용저감계획 및 이행의 기본과정
하지만 이 책이 가장 먼저 가 닿아야 할 곳은 어린이의 마음이 아닐까 싶습니다. 어린이들이 이 책을 보면서 ‘쥐 생각하는 고양이’에게 속지 않는 어른으로 자라기를, 그런 고양이들이 발붙일 수 없는 세상을 일구어 내기를 기대해 봅니다.
화선지에 퍼지는 담채화는 동양화의 멋을 한껏 느낄 수 있다. 여기에 부드러운 붓 선이 인물과 풍경의 라인을 잡아 줘 동적인 느낌까지 더해 준다. 이영경 작가 특유의 따뜻하면서도 세련된 그림은 잔잔한 여운까지 잘 담고 있다. 이국적인 중국 묘족 마을의 풍경, 전통 복장과 흥미로운 집의 내부 구조, 축제의 세세한 묘사와 인물들의 살아 있는 표정과 동작 등 그림을 하나씩 자세히 읽고 음미해 나가면 옛이야기가 더욱 새롭고 풍성하게 느껴진다.
인소의법칙 『사라진 후작The Case of the Missing Marquess』(1권)
2,000만 독자가 선택한 마법천자문은 지난 15년간 한자 학습의 열풍을 일으키며 어린이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어린이들은 재미있는 이야기를 읽으면서 한자 마법을 반복하다 보면 어느새 신규한자 20자가 머리 속에 각인됩니다. 권수를 더해 갈수록 저절로 암기되는 한자의 양은 늘어나고, 한자 낱자 두 개를 붙여 만드는 단어마법과 한 개의 낱자를 다양한 낱자들과 합쳐 확장하는 단어확장마법까지 읽고 나면 어휘능력도 부쩍 향상됩니다.


6주간 열리는 슬기로운 콘텐츠 제작 수업
인물과학사 위의 인용 시는 뿌리의 시 가운데 비교적 일정 수준 의 시적 성취를 보이는 것들이다. A는 2연으로 구성되어 있다. 생활인으로서 자연을 바라보는 여성적 시각이 자연스럽게 배어 있다. 애오 이, 오이소박이, 오이지도 담그지 못하는 노각이 등장하여 가는 세월을 한탄하며 젊음을 부러워한다. 시집 전편에 짙게 깔린 세월의 무상감 내지는 지나간 청춘을 아쉬워한다. 이 모티브는 이후 시에 제재를 달리하여 반복적으로 나타난다. B는 3연 2행시이다. 3장의 시조처럼 보이나 정형시 는 아니다. 봄을 맞이하여 홍매화가 피었는데, 홍매화 의 붉음이 임이 오는 소리에 부끄러워하는 마음이라고 한다. 이 시는 1연과 2연이 ‘ㅣ’ 모음으로 끝나는 명사 로 소리를 끌면서 여운을 남기고, 마지막 연은 첩어 부 사를 사용하여 계속 움직임이 지속되는 효과를 거두고 있다. 이러한 운율적 요소를 배려한 뿌리의 시는 이후 낭송시와 노랫말로 발전하는 초유의 형태로 보인다. C도 B처럼 3연 2행시의 예가 되겠다. 이 형식은 시상 이 단출하고 의식과 상상력의 통제에 매우 유력하다. 이 시도 1연과 2연의 끝을 용언의 연결어미를 사용하 여 시상을 이끌고, 3연은 부사 ‘기웃’을 행을 바꾸어 반복시킴으로써 동작의 연속과 운율을 배려하고 있다. 이후 운율 지배적 형식으로 진화하는 전 단계의 모습 이다. 의미적으로는 끝없는 예술세계의 지향이라는 모티브가 제시되어 있다. 이 밖에도 뿌리의 시에는 가족사적인 것, 계절에 관 한 것, 시 자체에 관한 것 등의 일상 중에서 보고 듣고 느낀 모든 것들이 망라되어 있다. 이것들은 다시 말하거니와 그 자체로 시적 완성도가 높은 것도 있지만, 대 체로 날 것 그대로여서 사고가 평범하고 일반적이다. 이는 뿌리의 시가 완결된 시로 행세하기보다는 다음 단계를 예비하기 위해 시상을 붙잡는 단계로, 뿌리의 시에 나타난 모티브가 이후 시에서 재사용되거나 확산 하여 나가는 것이 그의 시의 특징 중의 하나이다.
1966년생. 교토대학 이학부를 졸업한 후 히로시마대학 대학원 이학연구과에서 박사 학위를 받았다. 나고야대학 대학원 이학연구과 준교수를 거쳐, 현재 KEK(고에너지 가속기 연구기구) 교수다. 2012년에 일본천문학회에서 주는 하야시주시로상을 받았다. 저서로 《우주에 바깥쪽은 있는가》《우주는 어떻게 시작되었는가》《현대우주론》《우주론의 물리(상·하)》《대규모 구조 우주론》《우주의 탄생과 종말》《우주의 암흑 에너지》 등이 있다.
임영수 목사, 모새골 공동체

요번 포스팅 주제는 인물과학사 에 관하여 알아보았는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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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억해주세요. 먀릭크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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